티스토리 뷰

 

노출의 계절이 시작된 요즘 제모 관련 제품을 상당히 많이 찾으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저기서 광고를 통해 많이 봐 오던 토소웅 제모크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한 가격대비 어떤 성분을 가지고 있는지, 매일 사용해도 건강에 해롭지는 않은지 알고 사용을 해야 할 듯합니다.

 

목차

성분과 효능

사용방법

주의사항

부작용

 

성분과 효능

 

보통 레이저 제모를 하시는 분들 중에서 면도기 관리는 색소침착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래서 나름 순한 제모크림을 많이 검색해 보셨을 텐데 아마도 오늘 알아보는 토소웅 제모크림이 아닐까 합니다

 

토소웅 제모크림 성분은 판테놀, 병풀 추출물,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 녹차잎 추출물, 치오글라이콜릭애씨드 등이 함유되어 있는 식약처 인증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꾸덕한 타입이기에 손으로 바르기보다는 스파츌러 사용을 권장합니다. 발림성이 좋기 때문에 손으로 발라도 다리 정강이 전체 바르는데 약 3~5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참고로 겨드랑이 땀이 너무 많아서 걱정인 분들은 여름 철을 대비하여 드리클로 정도는 알고 있어야 하니 궁금한 분들은 확인을 해 보시길 바랍니다.▼

 

드리클로 / 겨드랑이 땀 억제제!

드리클로 세상은 참 많이 좋아졌습니다. 겨드랑이 땀이 많으면 여름철 특유한 시큼한 냄새로 다른 사람을 의식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겨땀이 나지 않는 다면? 상상해 보셨나요? 얼마나 좋

youndor.tistory.com

 

사용방법

이 크림을 바르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털이 찌글거리면서 녹아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때 휴지나 수건으로 닦아 내면 털이 쉽게 제거됩니다. 그리고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보편적으로 남성 다리털이나 겨드랑 같이 굵은 털은 최소 6분 이상 ~ 10분 정도는 발라 주었다 닦아 내야 하며, 여성분들처럼 가는 다리털은 4~5분 정도면 충분히 다 제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제품을 바른 뒤 따가움이 올라온다면 그 즉시 닦아 내야 합니다. 신기한 것은 이 크림이 닿은 부위는 털을 핀셋으로 뽑아도 아프지 않으니 잔잔한 털은 마무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주의사항

바디 전용 제품인 토소웅 제모크림은 얼굴을 제외한 온몸에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사용 전 반드시 피부 테스트 제모를 한 이후 반응성이 나쁘지 않을 경우 사용을 권장합니다

 

순한 제모크림이라고 하지만 피부 자극이 갈 수 있다는 사실은 기억해야 합니다. 게다가 이 제품의 성분이 나쁘지 않다고 하여도 작용 기전 자체가 모근을 녹이기 때문에 너무 잦은 사용은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참고로 반팔과 반바지를 입었는데 가려워 긁었더니 긁은 자국 그대로 부어오르는 두드러기를 경험해 보신 분들이 많을 텐데, 이 증상을 보고 콜린성 두드러기라고 하니 알고 싶다면 확인 바랍니다.▽

 

콜린성 두드러기 이것과 구별

오늘은 정말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는 콜린성 두드러기에 대하여 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질환은 모기에 물린듯한 두드러기가 피부에 밀집하여 생기는 증상입니다. 사람에 따라서 가려움

youndor.tistory.com

 

부작용

사람에 따라서 느낄 수 있는 부작용 증상은 다를 수 있으나 홍반, 피부발진, 가려움, 따가움 등이 보편적인 증상인데, 이런 이상반응이 일시적이지 않고 지속될 경우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여기까지 알아본 제모크림 토소웅은 저렴한 가격에 색소침착 없이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가장 큰 장점이니 올여름 제모를 걱정하는 분들에게 소중한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